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산토리 생맥주, 판매망 확대...올해 1600개 목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일본 최고의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가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판매점 확대에 나선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14일 국내 출시 약 1년6개월 만에 산토리 생맥주를 판매하는 일식주점의 수를 전국 1140여개로 확대했고, 연말까지 1600개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가 생맥주 판매점 확대에 심혈을 기울이는 이유는 생맥주 관리서비스를 통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소비자들에게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만의 화려한 향과 깊고 진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생맥주는 일반 병이나 캔 맥주와는 달리 생맥주를 보관하는 기기관리를 통해 맛의 질이 달라진다. 산토리의 경우 업계에서 유일하게 월 1회 전국 생맥주 판매 업소를 방문해 맥주 보관용기를 점검하고, 자체적으로 생맥주 관리가 가능하도록 주기적인 업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 지난해부터는 일본 산토리의 맥주양조 전문가(브루마스터ㆍBrew master)를 초빙하는 세미나를 개최, 업주들과 영업사원들에게 맥주 관리 방법에 대해 교육을 진행해왔다. 이 결과 매일 세척 및 품질관리를 우선으로 하는 생맥주 판매 업소 또한 늘고 있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관계자는 "소재와 제조법에 철저한 남다른 집념을 갖고 만들어지는 프리미엄 맥주인 만큼 소비자들이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생맥주 판매 매장을 지속 확대해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