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H공사, 새 브랜드 ‘해밀리지’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서울시 산하 SH공사가 새 아파트 브랜드 ‘해밀리지’를 공개했다.

24일 SH공사는 “시프트(SHift)는 긍정적인 이미지와 폭넓은 인지도가 형성됐지만 장기전세주택이 아닌 분양 주택에 적용하기는 곤란하다고 판단했다”며 “SH Ville 역시 임대아파트에 한정적으로 적용된 탓에 브랜드 이미지 구축이 어렵다고 판단, 새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해밀리지(HEMILIGE)는 ‘비가 온 뒤 맑게 갠 하늘’이라는 뜻을 담은 순우리말 ‘해밀’에 ‘마을(里)’과 ‘땅(地)’의 한자를 조합해 만든 브랜드다. 맑고 깨끗한 하늘이 내린 아름답고 평화로운 마을’이란 뜻도 담고 있다.

한편 SH공사는 위례신도시를 비롯해 마곡지구, 세곡2지구,내곡지구 등 분양과 준공을 앞둔 사업장부터 이번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임대아파트 전용 단지에는 종전처럼 SH Ville, 시프트를 계속 사용하기로 했다.




배경환 기자 khba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