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SH공사는 “시프트(SHift)는 긍정적인 이미지와 폭넓은 인지도가 형성됐지만 장기전세주택이 아닌 분양 주택에 적용하기는 곤란하다고 판단했다”며 “SH Ville 역시 임대아파트에 한정적으로 적용된 탓에 브랜드 이미지 구축이 어렵다고 판단, 새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SH공사는 위례신도시를 비롯해 마곡지구, 세곡2지구,내곡지구 등 분양과 준공을 앞둔 사업장부터 이번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임대아파트 전용 단지에는 종전처럼 SH Ville, 시프트를 계속 사용하기로 했다.
배경환 기자 khb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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