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혼의 로망, 까사미아 식탁을 반 값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번가, 신혼부부의 로망 ‘까사미아’ 본사 본격 입점

'신혼의 로망, 까사미아 식탁을 반 값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11번가에 오픈마켓 최초로 토탈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가 입점했다.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가 까사미아 본사 입점 기념으로 까사미아 까사온 고급 원목 4인 식탁 일명 '쇼킹식탁(2종)'을 절반 가격인 29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100개 한정으로 23일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는 식탁이 쇼파나 침대보다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사이즈가 규격화돼 있어 쇼킹가구 첫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독창적인 스타일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30년 가구 전통의 까사미아와 직접 손잡고 진행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가품에 대한 걱정 없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 '쇼킹 식탁'은 까사미아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감각이 녹아있는 인기모델인 '하워드'와 '로레인' 2종이다. 정상 판매가는 '하워드'가 57만5,000원, '로레인'이 59만2,000원으로 2종 29만9000원에 선보인다. 모두 4인 식탁 세트다.

두 모델은 오픈마켓 최초로 11번가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이다. '하워드'는 다크브라운 월넛무늬목 테이블과 가죽의자(4개), '로레인'은 고무나무 내추럴 파인컬러 테이블과 원목의자(4개)로 구성됐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12만원 상당의 까사미아 정품 빌트인 도마를 증정한다.
11번가는 까사미아 정품을 판매하는 만큼 A/S까지 철저하다. 까사미아 고객지원센터 및 온라인 A/S 센터 고장 접수를 하면 수리기사가 직접 방문해 신속히 처리해준다. '쇼킹 식탁' 구입 후 1년은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도서산간을 제외하고 전국 무료배송이다. 신한, 현대카드로 일시불 결제 시 1만1000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단, 바로가기로 접속 시).

고아라 11번가 가구담당 MD는 "리바트, 한샘, 까사미아, 에이스침대 등 국내 굴지의 가구브랜드 입점이 가구시장에서 11번가의 브랜드 파워를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추후 가구, 인테리어 등 전반적인 리빙 상품을 원스톱 쇼핑할 수 있는 토탈인테리어 공간을 마련,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까사미아는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대표 가구브랜드다. 11번가는 윤달이 끝난 시점에 맞춰 까사미아 온라인 브랜드 '까사미아 까사온' 본사 직영샵을 오픈했다. 오는 31일까지 최대 30%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추후 신혼부부용뿐만 아니라 싱글족, 유아용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