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 C&C, 신도리코 현장서비스자동화 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최종수정 2012.05.06 13:52 기사입력 2012.05.06 13:5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SK (대표 정철길)는 6일 신도리코의 현장서비스자동화(FSA) 3.0 시스템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으로 신도리코는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MEAP) 기반의 FSA 시스템을 구축, 서비스 직원들이 현장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해 서비스 접수에서 견적까지 원스탑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신도리코는 스마트폰 대중화 등 모바일 트렌드를 반영, 보다 고객지향적인 서비스체계 강화 및 기업 활동 전반의 모바일 활용성 강화를 위해 MEAP기반의 FSA 3.0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결정했다. 채택된 플랫폼 솔루션명은 SK C&C의 넥스코어 모바일(NEXCORE Mobile)이다.

SK C&C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신도리코의 파트너관리(PRM), 영업활동지원시스템(SSP), FSA 등 유관시스템과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관계관리(CRM), 생산관리시스템(MES) 등 기업 핵심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서 완벽히 구현할 계획이다.

채조욱 SK C&C 기술혁신본부장(상무)은 "넥스코어 모바일을 통해 개발 생산성 및 고객의 현장 서비스 효율성 제고 등의 많은 효과를 갖게 될 것"이라며 "다양한 산업분야의 모바일 프로젝트 수행경험 및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신도리코의 FSA 3.0의 성공적인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