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드코리아,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

최종수정 2012.04.20 13:48 기사입력 2012.04.20 13:4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포드 포커스를 시승한 고객들에게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2012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관람 기회 제공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4월 19일, 1차 당첨자 2명을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총 4인에게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관람의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4월 29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추가로 2인의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할 예정이다.
4월 29일까지 남은 열흘동안 고객들은 전국 18개 포드 전시장을 비롯하여 포드 모바일 m.ford-event.com과 김해 롯데 아울렛, 인천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시승에 응모할 수 있다.

시승 응모자들은 영업소로부터 개별 연락을 받게 되며 시승 약속을 잡을 수 있다. 실제 시승이 완료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인에게는 포드가 20년 째 공식후원사(Official Partner)로 활동하고 있는 2012 UEFA 챔피언스 리그 퍼스트클래스 매치티켓과 한국-독일간 왕복 항공권과 숙박을 포함하는 여행 패키지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시승 고객들 중 8인에게는 포커스 2박 3일 주말 이용권을, 2인에게는 갤럭시 노트를, 30명에게는 아디다스 피날레 뮌헨 미니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모바일을 통해 시승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의 경우 UEFA 챔피언스 리그의 결승전을 일등석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동시에 운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포커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함께 마련하여 시작부터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이번 2차 이벤트의 최종 당첨자는 5월 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임철영 기자 cyl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