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델몬트주스' 14년연속 브랜드파워 주스부문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델몬트주스는 이 조사가 처음 실시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14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명명받고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오른쪽)과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델몬트주스는 이 조사가 처음 실시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14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명명받고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오른쪽)과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는 '델몬트주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델몬트주스는 이번 조사에서 1000점 만점에 686.9점을 얻었으며, 1999년부터 올해까지 14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델몬트주스는 그 동안 '델몬트 프리미엄', '델몬트 오리지널', '델몬트 스카시플러스', '델몬트 콜드', '델몬트 스퀴즈', '델몬트 시즌애' 등 소비자들의 입맛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맛과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켰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은 "델몬트 브랜드는 앞으로도 늘 소비자와 함께하는 가족과 같은 브랜드로서 고객의 행복에 동참하도록 하겠다"며 "델몬트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제품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강화하고, 가족의 사랑과 행복을 위한 건강친화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