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토요타는 4월 한 달간 전국 5개 토요타 전시장에서 ‘토요타 스프링 페어(Toyota Spring Fai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주말 동안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행사다. 해당 전시장에는 ‘안전’을 테마로 한 캠리의 에어백 광고 데코레이션을 비롯해 토요타 전 차종 시승 체험, 세차 서비스,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 전문 바리스타의 유기농 고급 커피 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캠리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정숙성, 최고의 안정성 등 운전자와 탑승자를 배려한 뉴 캠리의 103가지 세심한 디테일을 더욱 가깝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토요타 전시장은 단순히 자동차를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즐거움과 트랜드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전시장 이벤트 이외에도 4월 한 달간 캠리와 프리우스를 구매하는 고객 들을 대상으로 총 20가족을 추첨하여 3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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