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는 16개 렉서스 전시장을 찾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나만의 맞춤 향수’ 제작’, ’오감을 통한 뉴 제너레이션 GS 경험’ 등 전국 9개 딜러사가 각기 다르게 준비한 다양하고 이채로운 고객 이벤트는 물론 뉴 제너레이션 GS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오감을 통해 느낄 수 있도록 전시장 디자인을 변경하고 및 다양한 고객 이벤트 등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뉴 제너레이션 GS를 시작으로 ‘럭셔리와 공존하는 다이나믹’으로 새롭게 변화하는 렉서스를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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