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 봄 엣지있는 색깔은 '레드·오렌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올 봄 엣지있는 색깔은 '레드·오렌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과거에는 불황일수록 극단적 컬러나 제품들이 이슈가 됐지만 최근에는 개성을 표출하고 돋보이기 위해서 자극적 컬러와 제품들이 유행처럼 번지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고 있다.

특히 올 봄을 겨냥해 패션, 뷰티, 식 음료 업계 등 다방면에서는 여심을 자극하기 위한 트렌드 컬러로 레드, 오렌지 등 붉고 비비드한 컬러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톤의 레드와 핑크 중에서도 짙고 화사한 소녀감성의 컬러가 이번 시즌 주목할 점이다. 이미 의류부터 화장품, 와인 등 여성들을 겨냥한 립스틱, 트렌치코트, 슈즈, 식 음료 패키지 상품 등 다양하게 반영되고 있다.

◆식음료, 맛 좋고 몸에도 좋은 레드 푸드=봄을 탄다는 말이 있듯이 여성에게 있어 봄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뭔가 특별한 일의 시작을 준비하거나 만들기 위해 설레는 기간임은 분명한 일일 것이다.

봄 맞이 다이어트, 봄 맞이 피부 관리 등 관리를 위한 화제의 레드 푸드를 섭취하면서 맛도 즐기고 설레는 이벤트도 만들어보자.
스페셜 K 레드 크런치는 기존의 '스페셜 K' 푸레이크에 레드 크런치가 15% 함유돼 맛있게 먹으면서 몸매 관리가 가능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쌀을 주원료로 함으로써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곡물을 섭취함으로써 공복감을 해소 할 수도 있다.

봄을 맞아 레드의 상징인 딸기 페어도 한창이다. 딸기는 레몬의 2배, 사과의 10배가 넘는 풍부한 비타민C를 갖고 있어 감기예방 및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적이어서 봄철 여성들의 눈요기와 몸요기를 위한 방법으로 제격이다.

던킨도너츠는 최근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듬뿍 전하는 '플라워타트' 2종을 출시했다. 예쁜 꽃 모양의 '딸기 플라워타트'와 '블루베리 플라워타트'는 도넛 위에 듬뿍 올려진 상큼한 딸기와 블루베리 과육이 입맛을 돋워준다.

배스킨라빈스는 딸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디저트를 내놨다. 하트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나의 공주가 되어줘'는 최고의 프러포즈 케이크로 스트로베리 요거트와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로 만들어졌다.

로맨틱하고 감미로운 레드 와인을 대표 레드 푸드로 빼 놓을 수 없다. 봄 미각을 돋을 수 있는 레드와인을 활용한 오감 만족 이벤트도 다양하게 보여지고 있다.

◆봄 슈즈, 잇 컬러 레드 앤 오렌지, 패션 지수 UP=날씨가 온난하고 포근해 지면서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봄 트렌드 컬러인 레드, 오렌지 등 밝은 컬러의 코디가 특히 눈에 띄게 늘고 있다.

붉은 계열의 컬러는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기 제격으로 상의나 하의 혹은 슈즈나 액세서리 중 한 부분에만 적용한다면 부담스럽지 않고 유니크한 센스를 발휘할 수 있다.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에서는 2012년 봄을 맞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여성용 플랫슈즈 '스프링아이 플랫 우먼'을 출시, 다양한 컬러 중 핫 핑크 계열의 라즈베리, 소프트 핑크 등을 이슈 제품으로 선보였다.

또한 운동할 때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것이 여성들인만큼 비비드한 오렌지, 레드 컬러의 러닝화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패션 센스 팁 중 하나다. 비비드한 컬러의 러닝화, 스니커즈가 유행으로 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아디다스에서는 최근 스마트 러닝화 아디제로 F50 러너2 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화창한 봄 시즌 러닝에 적합한 강렬한 레드 삼선이 포인트로 적용, 화이트 제품 속 배색으로 레드 컬러가 적용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생명력 있고 당당한 레드로 미를 도발하자=여심을 흔들 컬러라면 단연 뷰티 제품에 빠질 수 없다. 의상이나 식품으로의 활용도 좋지만 보다 자극적인 컬러를 피부에 직접 적용, 도발적인 미를 발산해보자.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립스틱부터 볼 터치 등 올 봄 트렌드 컬러로 화사한 아름다움을 뽐낸다면 다가온 봄을 200%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뷰티 브랜드 미샤에서는 최근 더 스타일 틴티드 젤리 립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총 5컬러로 출시, 퓨어레드, 해피핑크, 스완핑크, 프레시망고, 써니코랄 등 비비드한 레드와 오렌지, 핑크 계열로 선보였다.

네이처 리퍼블릭에서는 트렌드 컬러 제품인 샤인블라썸 로즈 글로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 키싱로즈, 피치로즈, 글램로즈, 핑크 로즈 등으로 장미 계열의 다양한 컬러 제품으로 여심을 겨냥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