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스카 시상식 드레스 ,졸리 'A+' 펠트로 'D'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처=유튜브]

[출처=유튜브]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 여배우의 레드카펫 드레스는 이목이 집중된다. 아카데미상 시상식이라면 더욱 그렇다.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카펫의 여신은 단연 안젤리나 졸리라고 해외 언론들이 꼽고 있다.

야후는 이번 8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여배우들 중 졸리에게 'A+' 성적표를 줬다.
브래드 피트가 함께 레드카펫으로 입장한후 잠시 옆으로 자리를 비워주자 그녀는 검은 베르사체 드레스 사이로 늘씬한 다리를 쭉 뻗으며 포즈를 취했다. 주변인들의 이목이 모두 그녀에게 쏠릴정도로 숨막히는 광경이었다는 평이다. 카메라의 플래시가 집중된 것은 당연한 일.

이 장면이 전파를 탄 후 미국 전역에서는 이날 그녀의 드레스와 화장법을 분석하는 프로그램들이 이어지는 등 큰 화제가 됐다.

그녀에 이어 제니퍼 로페즈와 밀라 요보비치, 엠마 스톤이 'A'를 받았고 관록의 글렌 클로즈도 'A' 대열에 동참했다.
'A-'는 제시카 쳇스테인 'B+'는 카메론 디아즈와 메릴 스트립이 몫이었다. 페넬로페 크루즈 나탈리 포트만은 'B'로 체면 유지에 그쳤다.

굴욕은 '아이언맨'의 기네스 펠트로의 차지였다. 기네스 펠트로는 'D'를 받는데 그쳤다. 비슷한 흰색 드레스를 입은 '미녀삼총사' 카메론 디아즈와도 비교대상이 됐다는 평이다.



백종민 기자 cinqang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