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명회에서 수협은행 경영진은 올해 장단기 발전 계획 및 경영현황을 고객들에게 설명하며 '건전성 강화 속에서 수익성을 추구하는 내실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신뢰를 줄 수 있는 파트너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와 함께 우수고객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은행 발전에 관한 의견을 나누고 수렴한 의견을 바탕으로 다방면의 금융지원책을 마련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올해 '경영진 현장경영' 및 '일일지점장 활동' 등 고객 밀착 경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개발해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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