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명절 실속 세트, "아낌 없이 드립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채정선 기자]
헤라와 키엘에서는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베이직 기획 세트를 내놓았다. 신동와인은 명절 선물을 위해실속 와인 24종, 명품 와인 75종을 대거 소개하고 있다. 명절, 아낌없이 내놓은 다양한 실속 세트들.


명절 실속 세트, "아낌 없이 드립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랩 시리즈 뉴 이어즈 데이
남성을 위한 스마트 스킨 케어로 인정받고 있는 랩 시리즈에서 뉴 이어즈 데이 세트를 출시했다.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 워터 로션이 디럭스 샘플 3종과 함께 구성되어 있는 실용 세트.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1월 22일까지만 판매한다. 물론, 기간 내 조기 품절될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할 것.
명절 실속 세트, "아낌 없이 드립니다"  원본보기 아이콘



헤라 에이지 어웨이 신년 기획 에디션
가장 유용한 베이직 2종 기획 세트다.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제품은 하버드대 공동 연구 혁신 성분인 '앱셀 LX™을 함유한 제품. 피부 근원을 강화하고 활력을 부여해준다고 한다. 워터와 에멀전에 더해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주는 에이지 어웨이 라인 대표 제품과 부스팅 세럼 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명절 실속 세트, "아낌 없이 드립니다"  원본보기 아이콘


키엘 점보 수분크림의 마지막 구입 기회
집중 주름 개선 세트와 수분 크림 점보 사이즈로 구성된 울트라 훼이셜 보습 점보 세트를 내놓았다. 집중 주름 개선 세트는 키엘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듀오 제품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와 '더블 스트렝스 딥 링클 필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울트라 훼이셜 보습 점보 세트는 키엘의 베스트셀러 수분 크림의 대용량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트는 오는 1월까지만 판매되는 것으로 점보 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간이다.
▲ 키엘, 집중 주름 개선 세트

▲ 키엘, 집중 주름 개선 세트

원본보기 아이콘
신동와인 24종 + 75종의 실속 세트
▲ 로버트 몬다비 세트

▲ 로버트 몬다비 세트

원본보기 아이콘
신동와인이 설 선물로 실속과 품격을 갖춘 24종 세트와 명품 와인 75종 등의 특별 구성을 내놓았다. 이 가운데는 세계에서 가장 비싸고 희귀한 와인인 '로마네 꽁띠' 12병 세트와 이건희 회장의 71세 생일 만찬에 선택된 와인 '이기갈 꽁 드리유 라 도리안' 등 구하기 힘든 와인이 포함되어 있다.

스테디셀러로 베스트셀러 와인이자 평론가들이 꼽는 베스트 끼안띠 와인인 '니포자노 리제르바'와 '르몰레' 세트가 있다. 이 세트는 9만원에 판매하며 '로버트 몬다비 까베르네 소비뇽'과 '로버트 몬다비 퓌메 블랑'으로 구성한 세트 는 15만원에 판매한다. 그외 평론가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은 '까떼나 말벡' '까뗴나 까베르네 소비뇽' 등을 각각 4만원대에 판매한다.

이건희 회장의 71세 생일을 기념해 열린 삼성그룹 사장 부사장단 만찬 와인으로 주목 받은 꽁드리유 라 도리안은 20만원대. 또한 배우 장동건이 고소영에게 프로포즈할 때 쓰였다던 진귀한 와인 '우니코'는 90만원대에 판매된다.


그레이 구스 &봄베이 사파이어 명절 세트
프랑스 코냑지방에서 만들어지는 최상급 밀로 빚어져 5번의 엄격한 증류 과정 을 거치는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 구스도 신년 명절 세트를 선보인다.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움을 더한 박스형 패키지다. 또한 봄베이 사파이어는 사파이어 전용 잔과 미니어처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패키지 안에는 봄페이 사파이어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가 들어 있다.
▲ 봄베이 사파이어 선물 세트

▲ 봄베이 사파이어 선물 세트

원본보기 아이콘




채정선 기자 es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