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수, 11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수, 11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 고수는 오늘 팬 카페 <천사수>에 “2008년 어느 날 한 여자가 제 마음에 들어왔습니다. 오랜 시간 거리를 두고 마음을 숨겼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를 원한다는 걸 알았고,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누구보다 서로를 믿고 의지하기에 평생을 함께하고자 결심했습니다”라는 내용의 자필 편지를 올렸다. 지난해 양가 상견례를 마친 고수는 오는 2월 17일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10 아시아
<#10LOGO#> 여자 친구와 11살 차이, 도둑놈 소리 들을까봐 걱정했는데, 아 이주노 형님은 23살 차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현영, 4살 연상의 금융계 종사자와 교제 중. 지난해 3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등산, 음악 감상 등 비슷한 취미를 공유하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8월부터 정식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영은 교제를 축하하는 지인의 트위터 멘션에 “부끄 부끄”라고 답하면서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10 아시아
<#10LOGO#> 남자 친구와 4살 차이, 궁합도 안 보는 나이라는데, 아 거기다가 돈 잘 버는 금융계 종사자, 부럽습니다, 부럽습니다.
박지성의 아버지, 박지성 열애설 전면 부인. 박지성이 지난 2001년 안정환과 이혜원의 결혼식에서 만난 미스코리아 출신 사업가 오지선과 열애 중이라는 한 매체의 보도에 대해 아버지 박종성 씨는 “부모도 모르게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이라는 게 말이 되냐”며 열애설을 강하게 부인했고, 박지성의 소속사 JS리미티드 역시 “결혼을 전제로 열애를 할 정도라면 우리도 알았을 것이다. 전혀 모르는 일”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아빠와 회사, 화가 났는데, 박지성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아 오지선이 김태희 친구라네, 흔들립니다, 흔들립니다.

개그맨 박충수, 초등학교 동창과 8년 째 열애 중. tvN <코미디 빅리그 시즌2> ‘따지남’ 팀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충수는 초등학교 5학년 때 짝꿍이었던 친구와 13년 만에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여자 친구는 대학원을 졸업한 후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일반인이다.
10 아시아
<#10LOGO#> 큰 마음 먹고, 8년째 열애 공개했는데, 아 고수, 박지성, 현영에게 묻혀버렸네,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고영욱이 공개한 여자 친구 사진, 알고 보니 광고 촬영 사진인 것으로 밝혀져. 고영욱은 지난 9일 본인의 트위터에 “얼마 전부터 만나기 시작한 내 새로운 여친님. 덕분에 대학교 졸업식 가운도 입어보고. 널 많이 아낄게!”라는 글과 함께 졸업 가운을 입은 여성과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10 아시아
<#10LOGO#> ...그렇게 부러웠어요?
영화 <엽기적인 그녀>, TV 드라마로 제작. 드라마 제작사 래몽래인은 <엽기적인 그녀>를 제작했던 영화사 신씨네와 손을 잡고 <엽기적인 그녀> 극본을 공모 받아 16부작 미니시리즈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내용에 특별한 제한은 없으나 반드시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모티브로 해야 하며, 16부작 미니시리즈의 시놉시스와 대본 2회분을 제출하면 된다. 극본공모는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차태현 만한 견우, 또 없습니다.

백지영, MBC 파일럿 프로그램 <두근두근 흔들려> 단독 MC로 발탁. <우리 결혼했어요>의 전성호 PD가 연출하는 <두근두근 흔들려>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연애 버전으로, 남녀 네 커플이 다양한 공연을 함께 연습하면서 생기는 갈등이나 감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보조 MC 겸 심사위원으로는 정형돈, 길, 호란이 확정됐으며 슈퍼주니어의 성민, 엠블랙의 이준, 이태성, 박휘순, 카라의 한승연, 애프터스쿨의 리지, 씨스타의 효린, 시크릿의 한선화가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1월 24일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 오늘 뉴스는 부농부농, 내 마음은 부글부글.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