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車데뷔하던 날]김수현作 '천일의 약속' 김래원·수애 車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차 i40

현대차 i40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지난 17일 첫 방송된 SBS 새 월화 드라마 '천일의 약속'이 시청률 두 자릿수로 출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주인공 김래원과 수애가 연기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작가 김수현 효과가 플러스 된 결과로 보인다.
천일의 약속은 기억을 잃어가는 여자와 한 남자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남자 주인공 김래원(박지형 역)은 극 중에서 병원장 아들의 부유한 캐릭터로 32세 건축사로 등장한다.

여 주인공 수애(이서연 역)는 어릴 적 부모를 잃고 고모와 함께 성장한 불우한 캐릭터지만 늘 밝고 명랑 쾌활한 모습으로 자기 보호색을 가진 인물을 연기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사촌오빠로 나오는 이상우(장재민 역)의 고등학교 친구인 김래원을 좋아하는 수애는 30대에 치매에 걸려 점점 기억을 잃게 된다.

20부작인 천일의 약속 줄거리는 박지형과 이서연의 마지막 밀회와 이별에서 시작했다. 남모르게 사랑을 키웠던 둘은 교외 호텔에서 마지막 만남을 갖고 이날 박지형은 이서연에게 정유미(노향기 역)와의 결혼 사실을 알리게 된다.

앞에서는 쿨 한 척 뒤돌아 선 수애와 그녀의 담담함이 걱정스런 김래원. 하지만 회사에 급한 일이 생긴 박지형은 이서연의 자동차 앞 유리에 "도착하면 꼭 전화해 달라"는 내용의 쪽지를 남기고 떠난다.
현대차 벨로스터

현대차 벨로스터

원본보기 아이콘

첫 회에서는 이별을 앞둔 김래원과 수애가 야외에서 티격태격하는 장면에 나란히 주차 된 차량이 눈에 띄었다. 현대차 는 천일의 약속에 몇 가지 차량을 제품 간접 광고(PPL)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유러피언 스타일의 i40가 처음으로 드라마에 등장했는데 이 차는 김래원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수애는 소형차 엑센트를 타고 나온다. 극 중 부유한 캐릭터로 박지형 만을 사랑하는 역할을 맡은 정유미가 벨로스터를 몰게 됐다.



김혜원 기자 kimhy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