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협력업체 창고 대개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오는 12일까지 '협력업체 창고대개방'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이번 특집방송은 협력사의 재고 상품 소진에 동참하고 어려움과 요청사항을 청취, 매출 성장을 돕자는 취지로 기획된 협력사 기살리기 캠페인의 일환이다.

선정된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방송편성 시간을 늘리고, 전담 쇼호스트 및 PD를 배정해 방송의 퀄러티를 높이는 한편 롯데홈쇼핑의 방송기획 및 제작 인력이 실제로 협력업체를 방문해 방송 진행과 홍보영상 제작 노하우도 컨설팅 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해당 프로그램에 가격적인 혜택 및 프로모션을 제공해 재고 소진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윤지환 마케팅팀장은 "그간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만 실시되는 창고대개방의 컨셉을 홈쇼핑에 최초로 도입했다"면서 "우수한 협력사의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재고 소진을 돕고 고객에게는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