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협력업체 창고 대개방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오는 12일까지 '협력업체 창고대개방'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이번 특집방송은 협력사의 재고 상품 소진에 동참하고 어려움과 요청사항을 청취, 매출 성장을 돕자는 취지로 기획된 협력사 기살리기 캠페인의 일환이다.

선정된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방송편성 시간을 늘리고, 전담 쇼호스트 및 PD를 배정해 방송의 퀄러티를 높이는 한편 롯데홈쇼핑의 방송기획 및 제작 인력이 실제로 협력업체를 방문해 방송 진행과 홍보영상 제작 노하우도 컨설팅 할 예정이다.롯데홈쇼핑은 해당 프로그램에 가격적인 혜택 및 프로모션을 제공해 재고 소진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윤지환 마케팅팀장은 "그간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만 실시되는 창고대개방의 컨셉을 홈쇼핑에 최초로 도입했다"면서 "우수한 협력사의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재고 소진을 돕고 고객에게는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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