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2011 프로야구시즌 동안 LG트윈스와의 업무제휴를 맺고 구장 내 'R&B존'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둔감한 장에는 리듬을 주고, 민감한 장에는 밸런스를 잡아준다는 의미의 Rhythm&Balance, 'R&B(알엔비)'는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5년간의 장 연구로 탄생한 기술집약적 제품이다.
'R&B(알엔비)'는 둔감한 장을 위한 'R&B 리듬'과 민감한 장을 위한 신개념 발효유 'R&B 밸런스'로 이뤄져 있다. 특히 'R&B 밸런스'는 기존의 발효유 제품들의 패러다임을 뛰어 넘는 민감한 장을 겨냥한 발효유로 특허 받은 RBB 유산균을 함유했다.
한국야쿠르트는 4월 4일부터 30일까지 엔젤리너스 전국매장에서 라이스머핀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R&B'(알엔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IMC팀장은 "R&B(알엔비)'는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판매하는 제품이지만, 20~30대 여성들이 제품의 기능성을 직접 체험해 보고 브랜드를 신뢰할 수 있도록 이들이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장소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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