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금융상담서비스는 전문적인 금융서비스 지원이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지방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자산관리 서비스로 지난 24일 대구지역을 시작으로 3월에는 포항, 인천 등 전국을 순회하며 실시하고 올해 안에 17개 지역(총 18회)으로 확대·시행할 계획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금융위기 이후 새롭게 재편되고 있는 금융환경에서 보다 성공적인 투자방향을 제시하고, 금융상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해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국민은행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현정 기자 hjlee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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