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길라임과 김주원만 있나?..김비서-아영-썬-정환도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성오 이종석 장서원 유인나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성오 이종석 장서원 유인나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의 인기에 김성오 유인나 이종석 장서원 등 감초 조연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들 조연 배우들은 극중 길라임과 김주원으로 각각 열연을 펼치고 있는 하지원과 현빈, 그리고 '오스카' 윤상현 등 주인공들과 어우러져 연기 하모니를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시크릿가든’의 적재적소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드라마의 재미와 활기를 더해 주며 시청자들에게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 엉뚱 깨방정 김비서 역 김성오

김비서는 까다롭고 도도한 백화점 CEO 주원을 보좌하며 옆에서 일거수일투족을 도와주는 분신 같은 사장비서 역이다. 주원의 버럭 소리와 모진 잔소리에 앙탈과 능청스러운 애교로 무장해 주원의 독설을 막아내며 꿋꿋이 잘 견뎌낸다.
김비서는 적당히 능글거리며 주원의 모든 짜증을 다 받아주는 것 같으면서도 자기가 할 말은 끝까지 꼭 해내고 만다. 특유의 콧소리와 “어우~사장님”을 곁들이는 완벽한 코믹 연기로 자신의 캐릭터를 십분 살리며 드라마에 감칠맛을 한껏 더해주고 있다.

더불어 라임의 단짝친구인 아영(유인나 분)을 짝사랑해 아영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더니 아영과의 로맨스까지 성사시키려고 작전을 펼친다.

◆ 매력덩어리 아영 역 유인나

아영은 라임의 친구이자 룸메이트로 주원이 사장으로 있는 로엘백화점 VIP라운지에서 일하고 있는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다. 아영은 회사 인기투표에서 1위에 뽑힐 정도로 애교 많고 낙천적인 성격의 인물로 무뚝뚝하고 털털한 스턴트우먼 라임과는 달리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또 라임과 주원의 영혼이 바뀐 상태에서 주원의 몸을 한 라임이 아영에게 “보고 싶었다”며 손을 잡고 얘기하는 것을 주원이 자신을 좋아하는 것으로 착각해 주원에게 뜨거운 눈빛을 보내는 등 재미있는 해프닝을 보여주고 있다.

자신을 좋아하는 김비서와 함께 닭살행각이 두드러지는 연애모드로 돌변해 능청스러운 김비서와 벌이는 알콩달콩 연애행각이 시청자들에게 커다란 웃음을 안겨준다.

◆ 시크한 천재 음악가 썬 역 종석

썬은 오스카(윤상현 분)와 미묘한 경쟁관계와 감정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천재 음악가다. 한류스타 오스카가 한번 보고 반해 버릴 정도의 뛰어난 음악성을 가지고 있는 썬은 자신을 발탁하려는 오스카에게 시크하면서도 냉랭하게 굴고 있는 상황.

자존심까지 굽혀 가며 썬을 잡으려 하는 오스카와 특이한 감정 다툼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한류스타인 오스카에게 ‘바빠, 꺼져’ ‘너의 음악은 구려’라고 독설을 툭툭 내뱉지만 오스카의 표절 원곡을 몰래 엠피3에 넣어주는 자상함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겉으로는 심한 말로 오스카를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자신이 원곡자임을 은근히 내세우는 등 비밀스러움을 많이 가지고 있는 존재. 심지어 오스카와 과거 연인 사이였던 윤슬(김사랑 분)의 회사로 전속 가수가 되면서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 사랑의 큐피트 정환 역 장서원

라임과 주원은 그간 여러 가지 환경들과 문제들로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고 자신들의 묘한 감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거나 내세우려 하지 않았다. 이러한 두 사람 사이에서 결정적으로 두 사람의 러브모드를 확실히 진전시키도록 도와주는 역할이 바로 정환이다.

정환은 라임과 주원이 시큰둥한 사이가 되자 “돈 잘 법니다. 걔가 맞지”라며 전화를 직접 걸어주는가 하면 “나는 우리 주원이가 라임이를 꽉 잡고 안 놔줬으면 좋겠어”라며 힘든 스턴트 연기를 하는 라임을 뒤에서 많이 챙겨준다.

무뚝뚝한 종수(이필립 분)를 묵묵히 보좌하며 털털하고 유머러스한 말투 속에 진실함이 묻어나는 따스한 면모가 정환의 큰 매력.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김성오 유인나 이종석 장서원 등 ‘시크릿가든’에 출연중인 명품 조연들이 뛰어난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주연들과 멋진 호흡으로 어루러지며 극 중 재미와 볼거리를 더해주는 조연들의 맛깔스러운 연기 열전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말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