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년 출시되는 뉴 볼보 C30 디젤 '맛보기' 전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년 출시되는 뉴 볼보 C30 디젤 '맛보기' 전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내년 국내에 출시할 예정인 뉴 볼보 C30 D4를 사전 공개키로 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6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프리 론칭 마케팅의 일환으로 뉴 볼보 C30 D4의 주요 타깃인 2030 세대 유동이 많은 서울 강남구 학동역 사거리에 위치한 베니건스 매장 앞에서 사전 공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에 처음 출시하는 뉴 볼보 C30 디젤 모델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사전 공개는 차량 전시 외에도 베니건스 건물 외벽에 네온사인으로 된 대형 볼보 아이언마크를 장식, 도산대로를 지나는 차량과 행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뉴 볼보 C30 D4는 1984cc의 커먼레일 방식의 디젤 엔진 D4를 탑재한 모델이다. D4 엔진은 177마력의 힘과 40.8kg.m의 토크를 발휘한다. 연비는 유럽 기준 17.2km/ℓ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뉴 볼보 C30 D4는 탁월한 성능과 연비 효율성을 갖춰 이미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라며 "기존 C30 라인업보다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