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학술대회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 및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특별세션이 열린다. '국제스포츠 대회의 성공적인 유치와 개최를 위한 스포츠 마케팅 방안'을 주제로 관련 전공교수와 업계 전문가들의 주제발표 및 토론이 이뤄질 예정이다.
올해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의 광고홍보학 전공 교수 30인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11월 한 달 동안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3편의 캠페인을 선정했다.
수상작은 SK Telecom 콸콸콸 캠페인 (광고주: SK Telecom, 대행사: 메이트 커뮤니케이션즈), LG 사랑해요 코리아, 사랑해요 LG 캠페인 (광고주: LG, 대행사: 엘베스트 커뮤니케이션), 한독약품 내 마음의 소화제 캠페인-훼스탈 플러스 (광고주: 한독약품, 대행사: 컴투게더)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
꼭 봐야할 주요뉴스
성인 절반 "어버이날 '빨간날'로 해 주세요"…60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