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대표 온라인 투자파트너-BanKIS(뱅키스)’는 ‘최상의 서비스를 최저의 가격(수수료)에 제공한다’는 모토아래 0.015%의 업계 최저수준의 수수료와 35년 전통 자산관리의 명가인 한국투자증권의 전문화된 투자정보 서비스를 결합시킨 온라인 증권거래 고객만의 특화된 서비스로서, 2006년 10월 출범 이후 4년여 간 많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온라인 투자의 명품 브랜드로 빠르게 도약하고 있습니다.
2010년 새롭게 런칭한 광고는 ‘2010년 뱅키스의 새로운 제안-온라인투자, 시스템이 실력이다!’라는 카피와 함께 최신 3D기법을 동원하여 새롭게 출시된 차세대 HTS의 미래지향적 기능들을 잘 설명하였습니다.
금번 광고는 저렴한 수수료만을 주장하던 최근의 증권사 광고 트렌드에서 벗어나, 온라인 투자자에게 증권투자의 가장 중요한 선택의 기준은 매매시스템(HTS)이라는 틀을 새롭게 제시한 획기적인 광고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실제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2년 간 투자자의 시스템에 대한 의견과 최신의 온라인 트레이딩 시스템 트렌드를 반영하여 2010년 9월 ‘eFriend Pro’와 ‘eFriend Force’라는 새로운 HTS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공모주/실권주’청약까지 가능한 최신 스마트폰 주식거래시스템인 ‘eFriend Smart+’를 출시하는 등 고객지향적인 새로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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