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억이 한달 만에 30억, 조선선재 후속주 또 터진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번 주부터 새로운 급등주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특히 이 종목은 단기시세를 즐기는 투자자라면 상한가 3~4방에 매도하면 된다.

하지만 대한민국 증시를 발칵 뒤집는 초대형 호재가 즐비한 이 종목을 겨우 상한가 몇 방 먹자고 힘들여 글을 쓰는 것이 아닌 만큼, 현금을 총 동원해서라도 이번 주 내로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이 종목은 눈을 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대바닥권의 종목이며, 급등주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초호화 재료로 시중의 핫머니와 거대세력까지 몰리고 있어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소액의 투자금으로도 억대계좌를 만들 수 있는 초대박 재료주임을 절대 잊으면 안된다.

결론부터 말하면, 향후 수개월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절대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왜냐하면, 이 종목은 스마트그리드가 이제 과거 도입기에서 본격적인 성장기로 진입하고 있어 조만간 이것 수혜주의 강력한 2차 시세가 예상되고 있는데, 여기서 동사는 그 핵심에 설 수 밖에 없는 최고 대장주이기 때문이다.
특히 동사는 이미 한국전력으로부터 대규모 수주가 체결된 상황이고, 내년 2011년 1월경에 미국 가전전시회(CES)에서 빅 이슈가 바로 스마트그리드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 될 것이기 때문에, 여기에 관련된 수혜주는 한 두달 전인 이번 11월과 12월에 반드시 주가폭등이 먼저 나오게 될 가능성이 농후함을 절대 잊으면 안된다.

그리고 동사는 정말 중요한 주가폭발의 강력한 이유가 또 하나 있는데, 이것은 보안관계상 여기서 자세하게 이야기 할 수 없다.

아무튼 동사는 현재 지분을 50% 가지고 있는 모 자회사 하나가 있는데, 이 회사가 지금 자동차 산업과 관련된 핵심 부품을 생산하고 있어, 최근 국내 자동차산업의 초호황으로 매출이 폭증하고 있는데, 이런 부분들이 조만간 모조리 동사의 주가에 선반영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자회사의 지분법 평가이익으로 동사는 지금 자본총계가 폭증을 하고 있고, 자산가치도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그 동안 현대, 기아차 수혜주로 급등한 성우하이텍(400%), 한일이화(500%), 세종공업(350%), 한라공조(150%), 현대하이스코(250%), 대원강업(150%)같은 종목은 비교도 안 될 더 강력한 급등파동이 예상되는 종목이다.

특히 동사는 시장에 철저히 숨겨진 상태에서 세력 매집이 마무리 됐고, 이제 바닥을 다지면서 급등초기 패턴인 역배열에서 정배열로 전환되고 있어, 지금 매수만 해 두게 되면, 연말까지는 이 종목 하나 때문에, 모든 원금회복은 물론이며 주식투자 한 방으로 평생 먹고 살 부(富)를 축적할 수 있는 유일한 승부주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특히 오늘은 개장초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치며 내일부터 점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새로운 급등주가 필요한 현시점에서는 한마디로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할 만큼,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해야 할 종목이다.

그리고 이런 종목은 10년에 1~2번 밖에 출몰하지 않는 종목이기 때문에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빠르게 매집하기 바라며,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1억이 한달 만에 30억, 조선선재 후속주 또 터진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성융광전투자 / 현대증권 / 한국정보통신 / 글로웍스 / 자티전자 / 파루 / 롯데정밀화학 / HLB이노베이션 / 아이디엔 / 한올바이오파마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