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순익 6000%↑ , 고속 성장의 스마트기술로 폭등할 흑진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단도직입적으로 필자의 20년 투자인생의 양심을 걸고 말하지만 차세대 스마트폰의 시대가 계속 도래하는데 아이폰4 -> 아이폰5로 이어지며, 고도의 스마트 기술이 필요한데, 바로 여기에 들어갈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6000%의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최고의 종목을 소개한다.

이 종목은 차세대 스마트폰 핵심기술 보유 + 약 6000%의 고성장 + 유보율 600%이상 + 사상최대의 실적 + 신사업 태양광의 기술로 新성장동력 추진으로 수천억 달러 시장의 총아로서 기적 같은 성장 모멘텀을 갖춘 종목이다
폭발적 산업혁명을 만들고 있는 스마트폰이 슈퍼사이클을 맞이하여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데, 여기에 핵심 제품인 초소형 반도체 및 통신장비용 제품으로 “스마트폰 기술”에서 없어서는 안될 핵심 기술과 향후 미래 기술로 일컬어지는 다양한 통신 모듈, 고도화된 입력장치, 각종 센서 등으로 완벽한 킬러어플리케이션을 갖춘 최고의 제품을 보유한 기업이다.

실적만 보더라도, 동사는 올해 1분기 전기대비 순이익이 5900% 상승한 모습을 보였고, 2분기 사상 최대 분기실적을 기록하며, 다시 1500%의 증가율로 기적을 실현하고 있다. 사상최대의 수익이 계속되면서, 동사의 주가는 기하학적인 상승을 보일 것인데, 아직 시세를 내지 못했다.

시장의 최고 분석가들이 연일 싼 주식이라고 칭송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필자가 추천하여 15배↑ 날아간 “애이블씨엔씨”, “다날”과 “덕산하이메탈”이나, 8배 날아간 “모건코리아” 를 압도할 종목이라고 다시 강조한다.
일생일대의 기적이 일어날 가능성이 큰 대박 종목이라는 점에서 주식인생 20년간에 대한 신념이 무너짐과 동시에 흥분과 전율이 온 몸을 감싸며, 생수를 벌컥벌컥 마시게 되었다. 그만큼의 폭발적인 수익을 가져오게 될 종목이며, 성장성+수익성+재료가치를 모두 갖춘 우리가 눈여겨 보지 않았던 종목, 그냥 스쳐 지나갔던 종목으로 이제 꽃이 피는 계절에 맞추어 만개할 준비가 끝난 종목이다.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이며, 새로운 30조 원천기술의 시장선점으로 향후 매출과 로열티수입은 예측하기 힘들 정도이다. 더 신나는 것은, 실적뿐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하여 과도하게 저평가되어 있는데 지금 매수하시면 큰 수익은 따놓은 당상이다.

첫째, 슈퍼사이클인 디스플레이의 고급기술 다량 보유 ? 주문 폭증
자동차,조선, 반도체 이후에 차세대 핵심산업으로 대한민국의 100년을 책임질 핵심 역량이다. 특히, 정부는 수조원에 달하는 국고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기업들이 앞다투어 투자를 하고 있다. 신성장원동력을 표명한가운데, 바로 동사가 그 시나리오와 전략에 총아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사상최대의 실적 ? 6000%↑ 의 고속 성장세
전 세계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유일한 기술력을 가지고, 주식시장의 충격과 함께 모든 매스컴에 주목을 받기에 충분한 재료를 가지고 있는 기적과 같은 회사이다. 순이익 1사분기 5800% 증가의 기적에 이어, 2사분기 1500%증가를 보이고 있는 Best of the best 회사이다.

셋째, 미국, 일본도 놀란 첨단 반도체 LCD 기술 보유
경쟁사가 있는 국가들도 앞다투어 지원을 하고 있는데, 이미 이 회사가 핵심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삼성전자가 수십조원의 투자로 사활을 건 핵심 영역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이미 이 회사의 기술력이 세계특허를 가지고 있으니, 독점기술의 유일한 회사라는 점에서 외국인들이 집중 매수를 하고 있다.

넷째.이런 회사를 가만히 놔둘리 없다! 지분 싸움이 시작되었다.
현존하는 회사중에 최고의 회사라고 할 수 있는 이 회사를 세력들이 가만히 놔둘 리가 없다. 지분싸움이 공식적으로 시작되면서, 지분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주가가 오르기에 딱 좋은 조건은 가만히 앉아 있어도 알아서 가격을 올려준다는 것이다. 이보다 더 좋은 재료가 또 어디 있겠는가? 늦으면 늦을수록 주가는 올라가게 될 것이다.

다섯째, 완벽한 급등 초기 모습, 절호의 매수 기회!
이런 NEW스타주를 세력들이 놔둘 리 없다.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완벽한 정배열로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서두르지 않으면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상황이다.

순익 6000%↑ , 고속 성장의  스마트기술로 폭등할 흑진주!
AD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한국정보통신 / 셀트리온 / 한솔로지스틱스 / 롯데정밀화학 / 대호특수강 / 대유에이텍 / 모베이스전자 / 엔피케이 / 에이스하이텍 / 케이티알파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