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00억 인생역전 ‘주식의 달인’개미돕는 소설같은 이야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뜨거운 수익을 분출해 개인 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의 성공을 돕는 ‘주식의 달인’이 지난 10년 동안 축척해 온 자신 만의 노하우를 무료로 공개해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손실로 절망에 빠진 개인 투자자들을 돕는 그를 어렵사리 만나 보았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알려진 장진영씨는 무료카페에서 제시한 종목들이 놀라운 적중률과 높은 수익률이 나기 시작하면서 개인투자자들로부터 '주식의 달인'이라 불리는 인물이다. 지금은 37만 명이 넘는 추종자들이 그의 비책을 참고하기 위해 아침부터 무료카페에 접속을 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인터뷰를 통해 그는 개인 투자자들이 당장 수익 날 종목에만 쫒다보니 본인의 말이 전혀 귀에 들어오지 않을 거라고 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경험을 비추어 볼 때 지금까지 무료카페에서 제시하여 1000% 이상 급등한 종목들을 보면 몇 가지 법칙이 있다면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바닥권에 위치한 저평가 재료주를 공략할 것을 조언했다.

그는 실제로 동일한 시점에 동일한 종목을 무료카페에 추천했음에도 불구하고 1000%이상 수익을 내면서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오히려 바닥에서는 관심도 없다가 많이 상승한 시점에서는 공격적으로 매수하여 큰 손실로 낭패를 보는 개인 투자자들이 많다고 말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뿐만 아니라 카페 안에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만들어 개인 투자자들이 피부로 느끼면서 어려워했던 정확한 매수와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잡아주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무료카페를 방문하는 37만 개인 투자자들의 상당수는 추천되는 종목과 함께 추천종목에 대한 매매타이밍을 보기 위해 아침부터 발걸음을 하고 있었다. 우리나라에 이러한 무료카페가 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셈이다.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10년이 넘게 진행된 무료봉사는 그만의 매매비책을 통해 실제 주식투자로 100억을 만들면서 인생역전에 성공하는 사람들을 보면 장소장의 탁월한 매매비책이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걸 여러 경로를 통해 실감할 수 있다.

그는 현재 바닥권에서 강하게 언급하여 급등하고 있는 기아 , SK하이닉스 , STX조선해양 , 팬오션 , 멀티캠퍼스 , 셀트리온 , 보성파워텍 , 유아이에너지 , 현대차 , 삼성전자 , 삼성전기, STX, 현대차, 성융광전투자, LG화학 등의 종목과 관련해 주식으로 인생역전에 성공하고 싶다면 지난 10년 동안 무료 카페에서 고집스럽게 강조하는 본인의 매매비책을 꼭 참고해야 할 것이라는 말을 남겼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