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과즙음료 '매일 피크닉 복숭아'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은 복숭아와 우유가 혼합된 과즙음료 '매일 피크닉 복숭아'를 1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매일 피크닉 복숭아'는 기존 사과와 살구 맛에 이어 '매일 피크닉'이 새롭게 선보이는 맛이다.

천연 복숭아 즙과 신선한 우유를 사용한 '매일 피크닉 복숭아'는 건강에 유해한 합성 색소가 전혀 사용되지 않은 색소 무첨가 음료이다.
1983년 5월 처음 선보인 '매일 피크닉' 시리즈는 누구의 입맛에나 맞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가격도 다른 음료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활동량이 많은 10대 초·중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10대들의 건강을 고려한 '매일 피크닉 복숭아'는 지난해 3월부터 시행되고 있는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특별법'의 규제 조건(고열량 저영양 제품 규제)을 충분히 만족시켜 스쿨 존(학교 앞 200m 구역) 내에서도 판매가 가능해졌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 피크닉은 성장하는 10대들이 주 구매자이기 때문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면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대를 유지하고자 하는 제품"이라면서 "특히 복숭아는 계절에 관계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이기 때문에 이번에 출시하는 매일 피크닉 복숭아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 피크닉 복숭아'는 11월부터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5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