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우건설, '부산 당리 푸르지오' 분양..견본주택 22일 개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산 당리 푸르지오' 조감도

'부산 당리 푸르지오'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소정 기자] 대우건설은 부산 당리동에 '부산 당리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부산시 사하구 당리동 70-20번지에 위치한 '부산 당리 푸르지오'는 총 542가구로 일반분양 366가구, 조합원분양 128가구, 임대 48가구로 공급된다.
일반분양분은 1차 공급분 59.95㎡ 40가구, 84.96~84.98㎡ 159가구, 2차 공급분 102.29㎡ 91가구, 124.94㎡ 57가구, 140.22㎡ 19가구 등 실수요층을 위한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1차 분양분에 해당하는 199가구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720~770만원선이며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융자 혜택이 제공된다. 계약금 10%는 계약시 5%, 1개월 내 5%로 분할납부할 수 있고 계약 후 전매가 가능하다. 입주는 2013년 3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10월22일 개관 예정이며 지하철 1호선 사하역 인근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 051-205-8200
◆'부산 당리 푸르지오'는??

'부산 당리 푸르지오'는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의 신호·녹산산업단지와 사하구의 신평·장림산업단지의 핵심 배후주거지에 위치한다.

2003년부터 2020년까지 부산광역시 강서구 및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일원 104.8㎢의 면적에 총 사업비 14조9956억원의 규모로 조성중인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은 외국인 투자와 거주에 유리한 국제화된 기업 및 생활환경 조성이 목적이다. 이에 따라 국제물류와 유통의 중심, 지식기반 연구거점 및 동남권 산업클러스터 지원의 중심, 국제업무 지원 및 해사의 거점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당리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5분 거리)하며 단지 앞으로 20m 7차선 도로가 인접해있다.

서부산 IC, 삼락 IC 를 이용한 시외 진·출입이 용이하고 쇼핑·문화 시설이 많은 남포동은 지하철로 1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사상 터미널, 김해공항, 부산항, KTX 부산역과도 인접해 동부산권 대비 광역교통환경도 좋다.

단지 내에는 경사가 있는 지형적 불리함을 극복하기 위해 주진입로에서 지하주차장으로 직접 진출입이 가능한 단지 설계를 적용해 입주민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전면 저층부 조망권을 확보하고 조망과 채광이 우수한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했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쾌적한 웰빙단지로 설계했다.

또한 '그린 프리미엄'이 적용된다. 초절수 양변기,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LED조명, 센서 감지형 무선 일괄제어 시스템, 센서식 씽크 절수기, 친환경 DNA 필터, 하이브리드 보안등, 대기전력 차단 장치, 풍량 조절형 다분기 챔버 등의 상품이 적용돼 쾌적한 친환경 '그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그린 프리미엄'은 태양광,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를 주거상품에 도입해 지구온난화 등 환경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고객들에게 유지관리비 절감을 통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친환경 웰빙 주거공간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한 대우건설의 의지를 담은 푸르지오 신개념 상품전략이다.



문소정 기자 moons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