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한민국에 투자하라]“지수 1900 단기 고점인가 ?”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차트도사, 23일 “손절 없는 매매에 도전한다.” 주제로 공개강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지수가 1900 단기 조정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환율변동과 중국의 금리 인상 등이 시장 변동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현 시점에서 개인 투자자들은 지수 1900이 단기 고점인가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간다.

이러한 시기에 발맞춰 아시아경제 지식센터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충무로 아시아경제 지식센터 9층 대강당에서 이재용 새소망 컨설팅 대표(필명:차트도사)의 공개강연회를 연다.
차트도사는 "주식투자는 대응이 아닌 철저한 원칙과 분석을 가지고 계획매매로 임하라"라고 강조하며, "마디와 심리를 알고 진입을 한다면, 대응의 손절은 불필요한 것으로 아주 잘못된 매매습관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대응을 말하기 전에 먼저 교육을 통한 노력과 분석부터 하라"고 덧붙였다.

차트심리를 이용해 외인, 기관, 큰손들의 움직임을 포착해 증시를 분석, 예측하는 것으로 유명한 이재용 새소망컨설팅 대표(필명: 차트도사)는 이번 공개강좌에서 "손절 없는 매매에 도전 한다"는 주제로 강연한다.
이번 강연에서 차트도사는 ▲4분기 종합주가 지수 흐름 ▲마디매매의 실체 ▲향후 주도업종 선정 ▲주식매매특강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이재용 새소망컨설팅 대표(필명:차트도사)는 새빛인베스트먼트 고문으로 활동 중이며, 세계 최초로 일봉매매와 마디매매를 개발한 실전투자의 달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마디 매매기법을 기본으로 한 철저한 원칙매매로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문가이다.

23일 토요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공개방송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참석희망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야 하며, 선착순 200명으로 제한한다.

또한 현장에서 수강 하지 못하는 지방투자자를 위해 홈페이지(www.assetclass.co.kr )를 통해 생방송을 볼 수 있다. 유료 생방송 수강자에게는 일주일간 다시보기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