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미닛 지현, 팜므파탈 파격화보 "바로 모델해도 손색없다" 호평

최종수정 2010.09.26 17:26 기사입력 2010.09.26 17:26

댓글쓰기

포미닛 지현, 팜므파탈 파격화보 "바로 모델해도 손색없다" 호평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포미닛 지현이 팜므파탈 여인으로 파격 변신했다.

26일 오후 4시 10분 방송된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는 파격화보와 리얼패션쇼를 통해 아이돌 최고의 트렌드세터를 뽑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포미닛의 지현은 평소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버리고 섹시한 팜므파탈로 과감하게 변신했다.

이날 심사위원 우종완은 “이 눈빛은 예사 눈빛이 아니며 전체적인 스타일링과 눈빛 연기는 바로 모델로 데뷔해도 손색없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남윤주도 “화장을 압도하는 눈빛이다 사진촬영 했을때 만큼은 현장을 장악한 포스가 느껴진다”며 극찬했다. 우종완은 “이 눈빛은 카메라를 이겼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는 아이돌의 평소 이미지를 과감하게 벗어 던지고 파격적인 변신을 해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스트의 도움 없이 아이돌의 패션센스를 알아보는 공항패션과 소개팅패션쇼를 진행해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이날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 미스코리아 이지선, 유명 패션매거진 편집장 남윤희가 출연해 엄격한 평가를 내렸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