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아라 지연, "차가운 이미지 NO..'공신' 애교 이미지 OK" 고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티아라 지연, "차가운 이미지 NO..'공신' 애교 이미지 OK" 고백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티아라 지연이 전작에 이어 또 교복 입은 학생으로 연기력을 펼치게 됐다.

지연은 16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상암동 KBS 미디어홀에서 열린 특집 청소년드라마 ‘정글피쉬2’ 제작발표회 기자간담회에서 연이어 고등학생 역할을 맡게 된 소감을 밝혔다.
지연은 “전작 ‘공부의 신’에서 애교 많고 밝은 이미지의 여고생을 연기하다가 이번 ‘정글피시2’에서 차갑고 냉정한 여고생으로 변신하며 많이 힘들었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이어 지연은 “아직 까지는 ‘공부의 신’ 현정 역이 나에게 더 잘맞는다”고 덧붙였다.

지연은 이번 작품에서 성적도 집안도 외모도 남부러울 것 하나 없는 엄친딸 서율 역을 맡아 차갑고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은 캐릭터를 연기한다.
‘정글피쉬2’는 지난 2008년 방송됐던 파일럿 ‘정글피쉬’를 발전시킨 특집 8부작 미니시리즈이다. 파일럿 ‘정글피쉬’는 당시 ‘김포외고 시험문제 유출사건’을 소재로 하여 미국 피바디상, 등 각종 국제 TV페스티벌에서 상을 받은 KBS 프로그램 사상 최다 국제상 수상작으로, 이미 청춘스타의 대열에 올라선 박보영, 김수현, 2PM의 황찬성 등이 출연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도 가수 뿐 아니라 드라마 ‘공부의 신’,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티아라의 지연, 이미 지난 해 영화 ‘닌자 어쌔신’에서 비의 아역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엠블랙의 이준 그리고 모델 겸 배우로 최근 모바일 광고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였으며 영화 ‘귀’에 출연했던 홍종현 등을 캐스팅하면서 파일럿 이상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외에도 배우 정경호, 윤희석, 신인 한지우, 효영, 이미소, 신소율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정글피쉬2’는 입시, 가족 문제, 임신, 재단비리 문제 등을 주요 소재로 삼아 2010년의 교육현실을 반영한 청소년 드라마로 미스터리 학원물의 성격을 가미하여 더욱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명문여고 전교 1등을 독차지하던 미모의 여고생이 의문을 죽음을 맞고, 그녀와 친했던 초등학교 동창생 여섯 명이 죽음의 원인을 쫓는다. 각기 다른 개성과 환경을 가진 여섯 명의 주인공들이 친구의 죽음을 파헤치는 가운데 청소년들이 지닌 일상의 고민과 그들이 처한 현실이 하나둘씩 드러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개된다. 오는 25일 첫 방송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사진 박성기 기자 musict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