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엔제리너스커피, '1004 데이' 나눔 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엔제리너스커피가 10월 4일 '천사데이(1004 DAY)'를 맞아 '천사 커피 마시고 천사의 나눔을 실천하자'는 주제 아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갖는다.

자사의 캐릭터인 '천사'의 이미지를 활용해 착한 소비 확산을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굿네이버스 연계 기금 마련 행사, 네이버 "해피빈" 나눔 이벤트, 엔제리너스 천사 홈페이지 및 트위터 오픈 기념 소비자 이벤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국제개발구호 NGO단체인 굿네이버스와 연계한 기부캠페인을 엔제리너스커피 전 매장에서 이달 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적립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및 전 세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각 지역으로 전달될 예정이며, 1만원을 기부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천사 텀블러와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천사데이' 당일인 10월 4일에는 '천사매장'으로 지정된 연대점에서 원두 시음행사와 커피교실 등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또 새롭게 오픈 한 천사 홈페이지(www.angelius.co.kr)에서 '천사데이 기념 온라인 댓글 달기 이벤트'를 실시, 참여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머그컵을 증정한다.

특히 천사 홈페이지는 고객 참여 극대화를 위해 포털 사이트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 운영돼 홈페이지 댓글 참여시 해피빈 1개당 100원씩 적립, 네이버 '해피빈 천사 나눔함'에 자동 기부되어 누구든지 쉽게 나눔 실천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월 4일 천사데이 당일 롯데 멤버스 고객 중 생일을 맞이한 고객 약 2만명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1+1 모바일 문자쿠폰을 발송하는 등 '천사데이' 를 알리는 데 적극 나설 계획이다. 또 '천사 트위터(twitter.com/angel1004day)' 를 새롭게 오픈 다양한 트위터 마케팅도 준비 중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자사의 대표 캐릭터인 '천사'의 따뜻한 이미지와 나눔의 날로 잘 알려진 '10월4일 천사데이'를 접목해 천사의 사랑을 나누는 날로 지정했다"며 "앞으로 천사의 진정한 의미를 담은 천사데이를 지속적으로 알려나가며, 나눔 실천을 바탕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