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을 축제의 여왕' 태사비애, 전국 도느라 바쁘다 바빠!

최종수정 2010.09.09 10:21 기사입력 2010.09.09 07:34

댓글쓰기

'가을 축제의 여왕' 태사비애, 전국 도느라 바쁘다 바빠!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여성듀오 태사비애가 '가을 축제의 여왕'으로 등극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9월부터 10월까지 총 30여군데 축제에 초대되어 바쁜 일정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
태사비애는 일산 영화제(11일) , 영남 이공대 축제(10월 7일), 목동 장애인의 날(10월 18일) 행사 등 서울, 경기, 대구, 경북, 전라, 충청도 등 전국 각지 축제의 장을 돌며 행사의 열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봄에 이어 가을에도 대학 축제 등 행사 섭외가 줄을 잇고 있다"며 "한 대학에서 뽑은 축제 초대 가수의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태사비애는 지난 7일 발매한 싱글앨범 '사랑해 저 빛처럼 꺼지지 않게'는 공개와 동시에 멜론, 싸이월드 등 각 음악사이트에서 상위권으로 진입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랑해 저 빛처럼 꺼지지 않게'는 피아노 선율과 시적인 가사 매력적인 혼성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우러진 곡으로 그동안 태사비애의 '내사랑', '첫사랑', '드림걸스', '사랑은 별보다 밝다'를 작곡한 김동영 작곡가가 곡을 쓰고 작사가 김성채가 작사에 참여했다.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