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e게임]라그하임, 최종 보스 ‘眞-드레이크’ 함락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e게임]라그하임, 최종 보스 ‘眞-드레이크’ 함락되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라이징콤보액션 ‘드래고니카’(Dragonica)가 1일 오후 2시부터 공개시범서비스(OBT, Open Beta Test)를 실시한다.

‘드래고니카’는 바른손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횡 스크롤 액션 RPG로, 적을 띄워 올리고 공중에서 콤보 스킬로 격파하는 ‘라이징 콤보 액션’과 해외 11개국 사전 서비스 경험으로 풍성하게 준비된 컨텐츠를 주요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드래고니카’는 독특한 게임성으로 그간의 CBT와 오프라인 테스트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왔으며, 특히 지난 달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된 Pre-OBT에서는 서비스 기간 내내 준비된 모든 서버와 채널이 유저들로 북적일 만큼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OBT버전에서는 27개의 필드와 108개의 미션맵, 7개의 대형 보스 던전 등 풍성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드래고니카’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관계자는 “CBT와 Pre-OBT를 거치면서 게임 내 밸런스와 안정성에 대해 최종점검을 마쳤다. 다듬어진 컨텐츠와 함께 쾌적하고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드래고니카’의 가장 큰 매력인 ‘라이징 콤보’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OBT준비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