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가' 컴백 시크릿, '이것이 진정한 섹시'..'화끈+파격' UP↑

최종수정 2010.08.15 16:42 기사입력 2010.08.15 16:4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매직’ 열풍의 주역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이 한층 발전 된 모습으로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펼쳤다.

시크릿은 15일 오후 4시 10분부터 생방송으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곡 ‘마돈나’(Madonna)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시크릿은 멤버들의 염색한 머리와 여성미를 강조한 화려한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손동작과 웨이브를 이용한 안무로 한 층 성숙한 무대를 펼쳤다.

타이틀곡 ‘마돈나’는 히트작곡가 강지원-김기범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마돈나와 같이 그 시대의 아이콘이 되어 당당하고 자신 있게 살자’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일렉트로닉 팝 댄스 장르의 곡임에도 불구하고 기계적 신스 사운드를 최대한 배제한 채 실제 연주 느낌을 살렸으며, 국내 정상급 브라스 밴드 TST 팀이 세션으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세븐, 샤이니, 손담비, 미스에이(miss A), 조성모, 환희, 시크릿, 레인보우, 인피니트, 나인뮤지스(9muses), GP Basic, JQT, 지나(G.Na), 홍진영, 주석, 허니패밀리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