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뜨형’ 게스트 송대관-이계인 등장에 형제들 ‘폭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종규 기자]MBC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들’(이하 ‘뜨형’)에서 깜짝 게스트들의 출연이 눈길을 끌었다.

8일 방송된 ‘뜨형’은 ‘가상 바캉스’ 특집으로 진행됐다. 바캉스를 떠나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대리만족시켜주기 위해 형제들이 스튜디오에서 바캉스를 재연한 것.
형제들은 가상 기차에 올라 여행 분위기를 냈다. 박명수, 김구라 등은 옛 추억을 떠올리며 즐거워했다.

잠시 후 열차의 문이 열리고 스넥카가 등장했다. 판매원은 다름 아닌 가수 송대관. 형제들은 예상치 못한 송대관의 등장에 환호했다.

송대관은 “나는 송대관이 아니고 태진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며 신분을 숨겼다. 이어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라는 CF 유행어를 작렬했다. 그러나 송대관은 엄청난 바가지를 씌우며 형제들을 경악하게 했다. 소시지와 사이다를 합쳐 20만원이라는 터무니없는 가격이었다.
열차가 종착역에 이르자 스튜디오에 마련된 ‘허운대’가 기다리고 있었다. 가상 해수욕장에서 형제들은 피서 기분을 내기위해 안간힘을 썼다.

가상 일광욕이 이어지던 도중, 또 한명의 게스트가 등장했다. 아이스크림을 팔러 나온 탤런트 이계인이었다. 형제들은 그의 등장에 폭소를 터뜨렸다.

송대관과 마찬가지로 이계인도 터무니없는 가격에 아이스크림을 팔았다. 급기야는 특유의 목소리로 횡포를 부렸다. 짧지만 강렬한 이계인의 등장은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형제들이 시민들을 직접 섭외해 가상 해변에서 콘서트를 펼쳐 주목을 받았다.

박종규 기자 glory@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