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일 새롭게 진화된 브랜드 디자인을 선보였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세 꼭지별 엠블럼은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The best or nothing)'는 고틀립 다임러의 창업 정신과 '육지,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 최고가 되고자 했던 열망을 심볼화한 것이다.
세 꼭지별 엠블럼 디자인은 입체적인 모습으로 바뀌어 더 밝게 빛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세 가지 핵심 가치인 Perfection, Fascination, Responsibility를 강렬하게 표현한다. 또한 세 꼭지별 엠블럼과 함께 브랜드 클레임인 'The best or nothing'이 함께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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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원 기자 kimhy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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