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인여배우 강소라, SBS새월화드라마 '닥터챔프'에 캐스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경록 기자]신인 여배우 강소라가 SBS새 월화드라마 '닥터 챔프'에 캐스팅되었다.

‘닥터 챔프’는 태릉선수촌 국가대표 선수들의 담당 주치의와 선수들 간의 갈등과 화해, 우정과 사랑을 담은 휴먼 스포츠 메디컬 드라마로 현재 엄태웅, 김소연, 정겨운 등이 캐스팅 되며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소라는 극중 수영 국가대표 ‘권유리’라는 인물로 유도 선수 ‘박지헌(정겨운 분)’을 좋아하는 솔직하고 발랄한 얼짱 선수로 캐스팅 되었다.

실제 데뷔 전 70kg이 넘는 거구에서 연기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20kg 이상을 감량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던 강소라는 극중 수영선수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강도 높은 수영 훈련을 받기 시작했다고 한다.

영화 '4교시 추리영역'에서 유승호와의 키스신으로 여성 관객들의 관심과 질투를 한몸에 받으며 데뷔 신고식을 치른 강소라는 현재 tvN 다큐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7에 ‘소라’ 역으로 새로이 합류하여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데뷔한지 1년 남짓 밖에 되지 않았지만 강소라는 영화 '4교시 추리영역'에서는 긴 생머리로 얼굴을 커튼처럼 가리고 다니는 미스터리한 여고생 역할을 맡아 일명 ‘커튼녀’로 불리웠고, 모 음악사이트 TV광고에서는 지하철 역에서 지루해하는 한 남학생의 귀에 손가락을 꼽으며 신나는 댄스타임을 벌이다 홀연히 사라지는 ‘멜론녀’ 또는 ‘지하철 댄스녀’로 불리우기도 했다.

이번 드라마 ‘닥터챔프’에서는 국가대표 수영선수로 변신해 또 어떤 새로운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닥터 챔프’는 현재 방송중인 ‘커피하우스’에 이어 방영될 ‘나는 전설이다’ 후속으로 오는 9월말 첫 방송 예정이다.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