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라 구하라, '어린시절 부터 현재까지..' 앨범 깜짝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카라 구하라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18일 오전 SBS 버라이어티 ‘하하몽쇼’ 코너 ‘엄마가 부탁해’에서는 MC몽과 하하가 카라의 일일 엄마로서 카라의 새 숙소를 방문해 멤버 각자의 방 점검에 나섰다.
이날 카라의 리더 박규리 방에 이어 구하라와 지영의 방 점검에 나선 하하와 몽 그리고 2AM 진운. 친구들과 친하게 지내고 싶다는 막내 지영의 감동적인 영상편지에 이어 현재 고3인 그녀의 깨끗한(?) 교과서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지영은 “1, 2교시 밖에 참여하지 못해서 그렇다”고 당황을 모습을 보이기도.

이어 구하라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긴 앨범이 발견됐다. 앨범 속 구하라의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 시절까지 고스란히 담겨져 있었다. 특히 친구들이 구하라에게 쓴 편지와 영화를 관람한 티켓, 스티커 사진까지 꼼꼼하게 정리 되어 있어 그녀의 세심한 성격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 ‘속 free 뮤직비디오’ 코너에서는 장윤정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하하와 MC몽을 비롯해 MC군단들이 열연을 펼치며 웃음을 선사했다.
[SBS 방송화면 캡처]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