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월드컵]'해결사' 스네이더르, 우승·득점왕·골든볼 '도전장'";$txt="스네이더르(오른쪽)와 판브론크호르스트";$size="550,777,0";$no="201007070611151057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새벽 시간에 방송되는 2010 남아공월드컵의 최고 고객은 40대 남성으로 나타났다.
8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7일 오전 3시 13분부터 방송된 네덜란드 대 우루과이 4강전은 전국 시청률 4.5%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1분 시청률은 7.4%(오전 5시 23분)로 나타났다.
시청자의 남녀 구성비는 남자가 71.1%로 28.9%의 여자에 비해 월등히 높았으며, 성별과 연령대별 최다 시청자는 40대 남성으로 19.8%를 기록했다. 20대 남성(13.1%), 30대 남성(12.1%), 50대 남성(11.8%), 순으로 뒤를 이었으며 여성 시청자 중에서는 40대(7%)가 가장 높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고경석 기자 kav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