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권익위원회 주관 38개 중앙기관 대상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중간평가’서 종합 2위
조달청은 국민권익위원회가 38개(15부, 3위원회, 2처, 18청) 중앙행정기관을 대상으로 한 ‘2010년 국민신문고 민원처리실태 중간평가’에서 종합성적 2위로 ‘매우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조달청은 입찰과 계약업무 등 민감하고 복잡한 민원이 대다수임에도 ‘매우 우수’로 평가 받아 전년도 종합 8위에서 6단계나 오른 2위를 차지했다.
이는 조달청이 과중한 업무 속에서도 고객 입장에 서서 애로와 문제해결에 적극성을 보인데 따른 것으로 서비스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조달업무관련 불편한 점은 조달청홈페이지(www.pps.go.kr)의 ‘참여?민원’을 이용하거나 국민신문고홈페이지(www. epeople.go.kr)를 이용,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조달청 고객지원팀(☎042-481-7061)으로 물어보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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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성상 기자 wss4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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