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직원들은 각자 1500여 명의 장기 이용 고객에게 직접 연하장을 써서 우편으로 발송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고객중심경영 상황실을 새로 꾸려 개통과 장애, 해지 등 모든 과정에서 고객 접점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한편 행복기사 교육 및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네트워크와 서비스 품질을 제고하는 등 고객중심 과제를 실행할 계획이다.
최용석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그룹장은 "고객이 SK브로드밴드의 다양한 가치를 먼저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한 서비스를 선보여 2010년 유무선 고객중심경영 리더십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백종민 기자 cinqang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