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어지는 한파에 '실속형 월동상품'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지난해 연말부터 이어진 한파로 인터넷몰에서 저렴한 가격의 ‘실속형 월동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2일 CJ몰(대표 이해선)에 따르면 지난 1일~15일 사이 관련 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상품들은 대부분 3만원 대 전후로 가격이 저렴한 데다 실내에서 사용할 경우 난방비 절약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인기다.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상품은 ‘붙이는 핫팩’. 큰 사이즈 100팩 세트가 6만9000원, 발난로용 100세트가 5만5000원으로 개당 10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하루 평균 100세트 이상 팔렸다. 속옷 위나 양말 바닥 등에 붙이면 반나절 이상 따뜻함을 전달해주는 제품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 중 붙이고 싶은 부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수면 양말’의 인기는 온라인에서도 거셌다. CJ몰에서 판매 중인 ‘수면 양말 4종 세트’는 일일특가 행사로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 결과 하루 판매량만 2000세트가 넘었다. 수면 바지, 수면 조끼, 수면 파자마 등 수면 양말의 극세사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들도 인기 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컴퓨터 USB 포트에 꽂기만 하면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USB 발열방석’도 등장해 인기몰이 중이다. 꽂은 후 5분이면 따뜻해지며 무릎 위에 올려놓고 무릎 담요로도 활용할 수 있어 직장인 및 학생들의 주문이 특히 많았다.
한유선 CJ몰 생활사업팀 MD는 “연초 폭설과 함께 이어진 한파로 실내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보온, 발열 용품 판매가 급증했다”면서 “이번 주말 또 다시 한파가 예고되고 있어 관련 상품 주문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