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GV-롯데-메가박스, 12일부터 수능 특별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극장가가 12일 열리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잡기에 나섰다.

CJ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국내 주요 복합상영관 업체들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열리는 12일부터 일제히 수능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수험생 관객들을 유혹한다.
◆ CJ CGV, 무료 시사회에 팝콘 할인권 증정

CJ CGV 1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전국 CGV에서 영화표와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 관객에게 입술보호제나 MP3 파일 40곡을 내려 받을 수 있는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 매주 월?화요일에는 미니 팝콘을 나눠주고, 매주 토?일요일에는 팝콘 구입시 50%를 할인해 준다. CGV 멤버십에 가입하면 영화 한 편을 볼 수 있는 포인트 8천 점도 증정한다.
CJ CGV 측은 12일부터 15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 투표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올해 고3에 해당되는 1991년생 총 100명을 추가 선정해 1인 2매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수험생을 위해 '홍길동의 후예' 특별 시사회를 전국CGV 10여 개 극장에서 오는 17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마련한다. 수험표를 지참 후 당일 해당 극장에 방문하면 각 극장별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 롯데시네마, 진중권 교수 강연회

롯데시네마는 13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이벤트 쿠폰이 삽입된 수험표 답안스티커를 지참하고 전국 자사 지점을 방문 후 신규 회원에 가입한 관객에게 평일 영화 무료 관람권을 받을 수 있는 롯데시네마 포인트 7,000점 적립해준다.

18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롯데시네마 홍대입구관에서는 수험생을 위해 '교수대 위의 까치'의 저자 진중권 작가 강연회가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6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참가희망사유를 한 줄 답변으로 남기면 된다.

경기도 고양시 롯데시네마 라페스타관에서는 수험표 제시시 수험생을 위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 세트에는 수험생 본인 2000원 할인권, 부모 동반1인 관람 시 무료 관람권, 수험생 선생님께 감사편지 응모권 등이 포함돼 있다.

◆ 메가박스, 상시 할인 가능한 행운의 카드 증정

메가박스는 16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매표소에서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에 '100% 합격 기원, 행운의 카드'를 제공한다. 행운의 카드 제시 시 일정 기간 동안 팝콘과 콜라 패키지를 상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즐길 수 있으며 영화 1,000원 상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1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메가티즌에 가입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가입 후 내년 1월 15일까지 영화 티켓을 구매하면 영화 1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메가포인트 8000점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또한 전국 15개 지점에서 16일 수험생을 위한 대규모 무료 영화 시사회를 개최한다. 수험표와 멤버십카드를 지참한 수험생들은 13일부터 시사회 티켓을 선착순(1인 2매)으로 제공 받아 영화 26일 개봉 예정인 '홍길동의 후예'를 관람할 수 있다.

메가박스 브랜드마케팅팀 하두선 팀장은 "수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수험생만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힘들게 공부한 수험생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마음껏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