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MSI, '14형, 1.5kg' 초슬림 노트북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초슬림 노트북 'X400'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텔의 최신 저전력 플랫폼을 기반으로 2.45cm 두께로 14형 노트북임에도 1.5kg 무게를 자랑한다.
MSI X400은 테두리에 포인트 색상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하이그로시 코팅 처리한 화이트와 블랙 기본 색상에 각각 스카이블루와 골드 색상으로 프레임을 처리,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다.

MSI X400은 듀얼코어 CPU인 인텔 ULV 펜티엄 SU4100 프로세서를 탑재해 데이터 처리 속도를 높였으며 소음과 발열을 낮춰 오랜 시간 노트북을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4셀 리튬-폴리머 배터리로 4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MSI의 독자적 전력 관리 모드인 ECO 기능을 이용하면 보다 효율적으로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의14.1형 화면은 1366X768 해상도를 지원하는 16대 9 비율을 채택해 풀(Full) HD 영상을 왜곡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백라이트 LED를 적용해 화사하고 선명한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HDMI 단자를 통해 외부 영상기기에 연결하면 노트북에 저장된 고화질의 동영상을 디지털TV나 프로젝터 등에서도 즐길 수 있다.

MSI X400은 320GB의 대용량 저장장치를 탑재해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802.11b/g/n 규격의 무선 인터넷과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선 없이 자유로운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MSI X400은 윈도 비스타 홈 프리미엄을 기본 운영체제(OS)로 채택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오는 22일 정식 출시 예정인 윈도우 7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쿠폰이 함께 증정된다.

MSI코리아 공번서 대표는 "MSI코리아는 X340의 뒤를 이어 화면 크기 및 CPU 성능, 디자인 등 사양을 차별화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초슬림 열풍의 선두를 지켜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MSI X400의 색상은 화이트블루와 블랙골드 두 가지이며 가격은 80만원대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