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그바보' 김아중의 캐릭터 변화, 지루함 날렸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배우 김아중의 극중 캐릭터가 변했다.

김아중이 맡은 초반의 한지수는 톱스타의 화려하고 도도한 면과 얌전하고 진지한 면을 선보여왔다.

하지만 20일 방송된 KBS2 '그저 바라 보다가'(이하 '그바보')에서 한지수는 밝고 명랑하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그리며 캐릭터 변화를 시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수가 괌에서 구동백의 따뜻한 마음과 배려로 상처받은 마음을 달래고 구동백에게 마음을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지수는 구동백과 함께 된장찌개를 요리하는 과정에서 청양 고추를 먹으며 장난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명랑해진 한지수의 캐릭터 덕분에 '그바보'는 한층 밝아지고 그동안 느껴졌던 지루함을 한방에 날려버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동안 '그바보'에서는 황정민만이 시청자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했다는 중론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김지수도 황정민에게 점점 동화돼 어렸을 때의 순수한 모습을 내비쳐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시청자들은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 '보는 내내 계속 입가에서 웃음이 떠나질 않는다. 지수-동백커플 예쁘다', '시청률 역전 기대한다', '지수 캐릭터가 밝아져 드라마가 한층 더 재미있어졌다'고 호평했다.

김아중의 변화는 '그바보'의 극 전개에 변화를 가져와 앞으로의 수목드라마 판도에서 긍정적 힘을 실어 줄 것으로 보인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