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中企, 30만원이면 외국어 홈피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진공, 온라인 해외마케팅 재개...이달 27일까지 신청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콘텐츠 등 지식서비스 중소기업들도 온라인을 통해 해외마케팅을 펼칠 수 있게 된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개척 지원을 위한 40억원의 예산이 추가로 조성됨에 따라 예산소진으로 마감됐던 온라인 해외마케팅지원사업을 재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중진공은 이에 따라 전자무역 포털인 고비즈코리아(www.gobizkorea.com)에 자사의 외국어 홈페이지 및 전자카탈로그의 제작을 원하는 중소기업의 신청을 이달 27일까지 받을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제조업은 물론 지식서비스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 지난 2월까지 약 300여개 업체가 지원을 받았으며 이번 40억원의 추가예산으로는 1300여개 업체가 지원을 받을 전망이다.

외국어 홈페이지제작의 경우 언어는 영어, 일어, 중국어를 비롯 다국어 중 필요에 따라 택일할 수 있으며, 1년간 웹호스팅과 도메인 명을 무료로 지원한다. 업체부담금도 외국어홈페이지는 22만원, 한글홈페이지 동시 제작시 30만원으로, 실제 제작금액의 15%만 부담하면 된다.

중진공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출력이 가능한 전자카탈로그는 500여개 업체를 제작해 줄 계획이며 코비즈코리아의 영문사이트에 수록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또한 수출 대상 기업별로 영문오퍼(거래제안서) 작성과 발송 등을 위한 온라인타깃마케팅에는 50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사이트에 접속해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문의 1588-6234)

이경호 기자 gungh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