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양산시 농·축협 임직원, 밀양시에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원 기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지역 간 신뢰· 협력의 토대 다지는 실천

경남 밀양시는 11일 양산시 농·축협 임원 4명이 시청을 방문해 임직원 100여명이 모은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주세연 농협중앙회 양산시지부장, 강윤학 양산시 농·축협운영협의회장, 권태원 농협중앙회 밀양시지부장, 강정환 밀양시 농·축협운영협의회장이 참석해 지역 상생 의지를 다졌다.

양산시 농·축협 임직원, 밀양시에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원 기탁. 밀양시 제공

양산시 농·축협 임직원, 밀양시에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원 기탁. 밀양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양 지역 농·축협은 2023년에는 1500만원, 2024년은 1030만원을 상호 기부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상호 기부하고 협력 및 상생 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주세연 농협중앙회 양산시지부장은 "이번 기부는 단순한 나눔을 넘어 지역 간 신뢰와 협력의 토대를 다지는 뜻깊은 실천이라고 생각하며, 고향사랑기부제가 더 널리 퍼져 농촌과 도시가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병구 시장은 "3년 연속 고향사랑 기부에 참여해 주신 양산시 농·축협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이번 기부가 양 지자체 간 더 강한 협력의 디딤돌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영남취재본부 주소은 기자 soeun737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