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재경태안군향우회, 고향사랑기부금 등 1천만 원 상당 기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이종열 회장 등 임원진 고향사랑기부금·식료품 세트 각 500만 원 상당 전달

11일 충남 태안군청 군수실에서 열린 전달식 모습. /태안군

11일 충남 태안군청 군수실에서 열린 전달식 모습. /태안군

AD
원본보기 아이콘

매년 고향 태안군에 온정을 전하는 재경태안군향우회가 올해도 충남 태안군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과 각종 물품을 전달했다.


12일 군에 따르면 재경태안군향우회 이종열 회장과 김병식 사무총장, 이미경 사무국장, 함형배 사무국장, 조등호 골프회장, 지석진 재무이사 등이 11일 태안군청 군수실 및 현관에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과 5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세트(100박스)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기부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

재경태안군향우회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첫해인 2023년부터 매년 고향사랑기부금 및 물품을 기부하고 있으며, 지난달 새로 취임한 이종열 회장도 전임 최상석 회장의 뜻을 이어 올해 임원진과 함께 태안군을 찾았다.

11일 태안군청 현관에서 열린 어려운 노인 돕기 물품 전달식 모습. /태안군

11일 태안군청 현관에서 열린 어려운 노인 돕기 물품 전달식 모습. /태안군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관내 어려운 노인을 위한 쌀·잡곡·김 등 식료품 세트의 경우 태안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직접 구입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는 등 고향사랑의 마음을 전하며 주민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종열 회장은 “태안에서 나고 자란 태안군 향우로서 태안의 발전에 작은 도움이 되고 싶어 태안군을 찾았다”며 “태안의 밝은 앞날을 위해 재경태안군향우회원들과 함께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경태안군향우회는 지난달 9일 서울시 구로구에서 가세로 군수와 향우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4회 정기총회 및 향우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태안읍 출신 이종열 회장을 신임 회장으로 추대했다.




충청취재본부 최병민 기자 mbc464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