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대표 김용채)이 오는 23일 홈앤쇼핑 방송에서 TS샴푸 올해 마지막 홈쇼핑 방송으로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의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3일 오전 10시25분부터 11시35분까지 70분간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TS샴푸 홈쇼핑 론칭이래 단 한 번도 없었던 최대혜택으로 MBC ‘시골마을 이장우’에서 이장우가 사용했던 바로 그 샴푸로 특별 구성 진행된다.
상품 구성으로는 ▲기본구성(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500g) 3통, TS솔루션 헤어 실키 부스터(100g) 1통,체험분(6g) 4개, TS블루샴푸(500g) 1통) ▲더블구성(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500g) 6통, TS솔루션 헤어 실키 부스터(100g) 2통, 체험분(6g) 8개, TS블루샴푸(500g) 2통)로 구성돼 있다.
이날 단 하루 방송 중에만 더블구성 구매 시 TS블루샴푸(500g) 본품을 2병이나 더 증정하고 샴푸와 함께 사용해 부드러운 모발 효과를 볼 수 있는 헤어실키 부스터 2개를 추가로 증정해 약 3만원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진행된다.
이번주 MBC ‘시골마을 이장우’ 에서는 찐 시골생활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이장우의 모습이 방송됐는데 여기서 실제 이장우가 즐겨 사용해 어디에 가도 꼭 챙기는 아이템으로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샴푸’를 소개했다. 시골에서 생활하며 직접 이 샴푸로 샴푸하는 장면이 보여졌고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샴푸로 본인의 탈모관리를 한다고 전했다.
올 8월에 런칭한 ‘TS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는 TS의 17년 노하우를 모두 담아낸 최신 역작으로 모발 탈락을 최소화하며 두피, 모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솔루션 샴푸다. 세계 최초 TS독점 성분인 ‘X·BIOTIN™(X-비오틴)’은 모발 영양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와 두피 강화 및 모발 건강을 위한 비오틴(비타민 B7)이 결합한 성분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TS 역대 최다 임상을 마쳤으며 모발 빠짐 개선 테스트에서는 모발 빠짐이 86%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TS샴푸 관계자는 “자신있게 출시한 ‘TS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는 탈모, 두피, 비듬뿐만 아니라 두피온도 감소, 탄력, 모발 거칠기 등 모든 헤어 고민에 답을 제시하는 TS의 노하우 집약체로 이미 지난 런칭 방송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방송은 TS모델인 이장우의 출연 프로그램에 방송된 것을 기념해 <시골마을 이장우> 특집 기획구성을 편성해 TS 사상 최초 최대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소방관들 밥은 먹여야지"…대피 않고 마을 지키는 주민들[르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5032809393087620_1743122370.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