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표현"
HS효성 은 그룹 출범과 함께 새롭게 공개한 공식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 대기업분야 대상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HS효성의 공식 홈페이지는 HS효성 로고에 담긴 별과 나무 이미지를 통해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겠다는 목표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나뭇가지가 뻗어나가는 패턴 등 HS효성만의 새로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HS효성의 상징인 '새벽별'을 반짝이게 표현하고 스크롤 시 별이 HS효성의 심볼과 자연스럽게 연결됨으로써 HS효성의 CI와 HS효성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
지난 7월 1일 새롭게 출범한 HS효성은 '마스테리아(Masteria)'로 명명된 CI와 비전을 공개하며 과학, 기술 및 집단 지성의 힘을 바탕으로 인류를 풍요롭게 하는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또,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평소 경영 철학인 ‘가치 경영’의 의미를 담은 ‘가치, 또 같이’를 HS효성의 첫 번째 슬로건으로 공식화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