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HS효성, '웹어워드 코리아 2024' 대상 수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새로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표현"

HS효성 은 그룹 출범과 함께 새롭게 공개한 공식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 대기업분야 대상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HS효성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 HS효성 제공

HS효성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 HS효성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HS효성의 공식 홈페이지는 HS효성 로고에 담긴 별과 나무 이미지를 통해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겠다는 목표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나뭇가지가 뻗어나가는 패턴 등 HS효성만의 새로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HS효성의 상징인 '새벽별'을 반짝이게 표현하고 스크롤 시 별이 HS효성의 심볼과 자연스럽게 연결됨으로써 HS효성의 CI와 HS효성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


지난 7월 1일 새롭게 출범한 HS효성은 '마스테리아(Masteria)'로 명명된 CI와 비전을 공개하며 과학, 기술 및 집단 지성의 힘을 바탕으로 인류를 풍요롭게 하는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또,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평소 경영 철학인 ‘가치 경영’의 의미를 담은 ‘가치, 또 같이’를 HS효성의 첫 번째 슬로건으로 공식화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